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레이 티셔츠로 만드는 청순한 여름코디

안녕!
코디를 픽!하는 픽클이야.

청순한 스타일링하면 뭐가 먼저 떠올라?
대부분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생각하지 않을까?
그런데 티셔츠로도 청순한 느낌을 잘 표현할 수 있다는 사실!

이번엔 그레이색 티셔츠로 청순한 느낌을  살린 코디들을 모아봤어.
함께 확인해 보러 가자구.

 

귀여운 브이넥 티셔츠에 튤립을 연상시키는 밑단의 플라워 스커트를 코디했어! 과하지 않은 악세사리와 함께 옷의 디테일들이 청순한 느낌을 주지?

 

귀여운 브이넥 티셔츠에 튤립을 연상시키는 밑단의 플라워 스커트를 코디했어! 과하지 않은 악세사리와 함께 옷의 디테일들이 청순한 느낌을 주지?

 

그레이 티셔츠와 롱 스커트. 심플하면서도 살랑 나부끼는 느낌의 스커트가 청순한 느낌을 더해주지.

 

차르르 떨어지는 롱 플레어 스커트. 원단이 겹쳐지며 생기는 주름마저도 우아하고 청순한 느낌이 들어.

 

끝이 살짝 비쳐보이는 일반적이지 않은 재질의 롱 스커트와 회색 티셔츠의 조합. 티셔츠를 한쪽으로 모아 묶어서 포인트를 줬어.

 

긴 플리츠 스커트를 같이 코디하니 우아하면서도 청순해 보여. 깔끔한 프린티의 티셔츠 덕분에 스커트로 더 시선이 집중되게 해.

 

그린색 플리츠 스커트는 좀 더 차분한 느낌이지? 티셔츠의 레터링 색과도 맞춘 것 같은 색이라 더욱 잘 어울려.

 

블라우스와 잘 어울릴 것 같은 스커트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티셔츠와도 잘 어울리지? 꾸민듯 안꾸민듯 청순한 느낌을 표현할 수 있어.

 

가운데 나뉘어 보이는 슬릿이 인상적인 스커트네! 톤 다운된 청색이 연한 그레이색 티셔츠와 잘 어울려. 단정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함께 느낄 수 있지.

 

몸에 핏 되는 그레이 티셔츠에 핑크 랩스커트의 코디가 사랑스러우면서도 청순하게 다가오지? 큼직한 리본과 하단 프릴이 시선을 사로잡아.

 

 

 

티셔츠와의 조합이지만 충분히 청순할 수 있다는거
다들 잘 봤지?
무더운 여름 가벼우면서도 청순함도 살리는 코디에 다들 도전해 보라구!

그럼 다음에 올라올 멋진 코디도 기대해줘!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