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에 딱! 브라운 티셔츠 스타일링

안녕~

무더운 여름 잘 지내고 있어?
오늘은 여름에 편하게 입기 좋아 손이 자주가는
티셔츠를 활용한 코디를 가져와 봤어.

티셔츠라고해도 색에 따라 주는 느낌이 많이 다르잖아?
이번에 같이 볼 티셔츠는 브라운!
갈색하면 가을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은데
여름에 맞게 어떻게 스타일링을 했을지 함께 살펴보자구!

 

 

 

독특한 소재의 브라운 티셔츠! 재질 덕분에 마치 불규칙한 패턴이 있는 것 처럼 보여서 색다른 느낌을 주지?

 

피부와 머리색에 맞춰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브라운 티셔츠와 서스펜더 원피스의 코디. 안정적인 느낌을 주지?

 

브라운이라고 해서 다 따뜻한 느낌의 색인건 아니야! 부드러우면서도 쿨톤에 잘 어울릴 것 같은 이런 톤의 브라운도 있다구. 연청색 청바지와 잘 어울리지?

 

주황색에 가까운 듯한 갈색 티셔츠에 진한 청치마를 코디했어. 진한 상하의 색의 조화가 시선을 사로잡아.

 

티셔츠를 묶어서 허리를 시원하게 드러낸 포인트가 돋보이는 코디! 무릎 쪽 큰 데미지 워싱이 함께 시원한 느낌을 더해주고 있어.

 

약간 흐물거리는 느낌의 티셔츠는 이렇게 넣어입어야 모양도 잡히고 깔끔한 느낌이 들어.

 

소매퍼프가 인상적인 브라운 티셔츠! 신발도 브라운 계열로 신어서 코디에서 깔끔한 통일감이 느껴져.

 

브라운바탕에 초록색 패턴이 포인트로 더해진 밀리터리 패턴의 티셔츠! 아래쪽만 살짝 보이는 레이어드용 하얀색 상의와 검은색 팬츠가 티셔츠의 패턴을 잘 받쳐줘서 시선을 위쪽으로 집중시키고 있어.

 

상의와 신발 색 계열을 맞춘 깔끔한 코디. 하얀색의 하의가 더해져서 더 깔끔한 느낌을 더했어. 앞 쪽만 티셔츠를 넣어입어서 뒤 쪽은 자연스럽고 여유롭게 보이지.

 

붉은기가 많이 들어간 브라운 티셔츠에 하얀색 플리츠 스커트의 조합! 스커트의 하얀색이 티셔츠의 색을 안정적으로 받쳐줘서 시선이 자연스럽게 상의로 올라가지?

 

한 쪽 어깨를 드러낸 디테일이 시선을 사로잡는 브라운 티셔츠! 숏팬츠와 코디해서 여름에 잘 어울리게 시원한 스타일링을 완성!

 

루즈한 핏의 티셔츠를 자연스럽게 꺼내어 입었더니 왠지 모를 여유가 느껴지지?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데일리룩으로 딱인 것 같아.

 

소매 디자인이 마치 스커트를 연상시켜서 청순한 느낌이 들지? 팔뚝을 드러내는 옷이 부담스럽다면 자연스럽게 체형 커버도 도와줄 것 같아.

 

 

픽클이 준비한 오늘의 스타일링! 잘 봤어?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편한 코디로 잘 이겨내길 바랄게!
다음에 가져올 스타일링도 많이 기대해 줘!